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리뷰

양평 스타벅스 뷰 좋은카페

by 늘긍정 2023. 12. 13.
반응형

 
 
 
 
2023.12.10 일요일 
어제가 남편 생일 이었다 그래서 어제 아이들이 집에 왔다 
생일 축하를 하고 오늘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이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스타벅스 상품권이 있어  뷰좋은 스타벅스라고 해서 양평 스타벅스로 가기로 하고 출발 했다 
집에서 한시간 거리 일요일이라 차가 막히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차는 막히지 않았는데 주차장에 차가 많다

지금까지 다니던 스타벅스와 달리 규모가 크다 실내가 기대 된다

일요일이라 생각되로 사람이 많았다 과연 우리가 앉을 자리가 있을까?

카페가  전체적으로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크고 강뷰가 예뻤다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이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 한쪽으로 올라가게 되어 있다

실외 옥상이다 이날은 날씨가 봄날 같아 밖에 앉아 있는 사람도 많았다

다행히 우리가 실외 옥상에서 내려 오자  자리가 나서 강뷰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운이 좋았다
주차도 자리가 없어 가야 하나 했는데 한자리가 나서 주차 할수 있었는데 오늘은 행운의 날이다
우리 부부는 자리에 앉아 창밖뷰를 보면서 지나 10월 결혼기념일에 자전거로 양평을 지나갈때 스타벅스를 지나갔는데 몰랐다면서 그때 얘기를 했다  우리가 자전거 인증도장을 찍은 양평 미술관도 가까웠다
아이들이 크니 아이들이 주문하고 우리는 여유롭게 앉아 있으니 좋다
 

위층에서 찍은 사진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공간도 넓어서 좋았다

아이들이 주문 하기 위해서 한참을 기다렸다

금요일에는 공연을 하는거 같다 

주차장 차들이 많다 주말이라서 이렇게 차가 많겠지 수도권에서 1시간
접근성이 좋으듯 하다

나와 딸은  딸이 추천해준 자몽 허니 블랙티 아들은 더블에스프레소 크림라떼 남편은 카페모카
그리고 케잌들

자몽 허니 블랙티가 너무 맛있었다 스타벅스가면 주로 아메리카노를 시키는데 요즘 갱년기로 수면에 질이 떨어져
커피를 조금 자제 하고 있다 그런데 자몽 허니 블랙티가 너무 맛있다 스타벅스에 가면 이것만 먹을것 같다

아이들이 언제 이렇게 커버렸는지 아들은 올해 10월에 취직해서 독립을 했다 오은영 박사님이 육아의 끝은 아이의 독립이라고 하던데 ....독립시키고 여러가지 감정이 들었다 항상 감사 하다 아이들이 잘 커줘서
올해 4학년 졸업반인 딸  이제 또 오빠처럼 자기의 길을 찾아 가야한다 찾아가는 길이 조금은 힘들고 낯설고 어렵겠지만 거쳐야 하는 과정이고 그런 많은것들을 겪어야만 성장을 하는 자신을 발견 할 수 있기에 잘 할거라 믿는다
우리는  뒤에서 진심으로 든든하게 응원해 본다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