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리뷰

농심 신라면 볶음면 리뷰

by 늘긍정 2021. 8. 10.
반응형

오빠가 먹고 싶다고 하던 신라면 볶음면을 먹고 싶다고 해서 휴가로 놀러온 주문진 마트에서 신라면 볶음면을 사가지고 왔다. 한 봉지에 4개 들어 있었다.

 

가족이 4명인데 홍게를 배터지게 먹어서 2봉지만 끓여먹기로 했다.

앞봉지 디자인은 요렇게 생겼다.

뒤에는 어떻게 조리하면 좋은지 나와있다.

구성 내용은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 그리고 마지막에 넣는 조미유 이렇게 들어있다.

끓는 물에 면을 넣고 2분간 끓입니다.

후레이크 모양이 매울 신자 모양이다. 신기해서 찍어봤다.

면을 건져내 주었다.

그리고 면 육수도 조금 덜어놓는다.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볶아주면 신라면 볶음면 완성!!

분말스프를 넣은 모습 

마지막으로 조미유도 넣었다.

그리고 골고루 볶아주기

짠 맛있는 신라면 볶음면 완성!!

 

<신라면 볶음면의 솔직한 후기>

"불닭볶음면에서 감칠맛을 뺀 맛이다. 매운맛이 장점인 볶음면이다. "

"빈속에 먹으면 속이 좀 아플 것 같다. "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

"신라면 맛은 잘 안 났던 것 같다.  생각보다 매워서 깜짝 놀랬다."

그래도 매일 일반 라면으로 많이 먹었던 신라면을 볶음면으로 먹어보게 되어서 신기했다. 

다음에도 구매의향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