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겨울 광주 경안천 습지 생태 공원

by 늘긍정 2021. 6. 4.
반응형

광주에 올일이 있어 일보고 가는중에 내가 좋아하는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에 들렀다
강을따라 공원이 잘조성 되어 있다
수지에서 한시간이 안걸린다
그래서 봄 여름 가을 겨울~ 강물과 나무 꽃들이 보고 싶을때 가끔온다
이날은 눈이 왔었다
눈덮인 공원의 모습도 아름다웠다

공원앞에 주차장이 잘조성되어있다

가지마다 눈꽃이 피었다
봄에 오면 온통 벗꽃으로 가득하다
오늘은 눈꽃이다
겨울이라 사람들이 없다


강옆으로 1km가까이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있다
강에서 계절마다 여러종류의 철새들을 볼수있다
저 멀리 눈쌓인산과 강~한적한 겨울정취를 맘껏 느낄수 있다


왼쪽은 강~오른쪽은 습지생태 공원이다
습지 공원에는 연꽃 갈대등도 조성되어있어
계절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있다
둘레길처럼 공원을 걸으면 운동도 되고 머리속에 가득한 생각들도 강에 버릴수 있어 좋다

반짝반짝 빛나는 잔물결을 보고 있으니 평화롭다

남편과 이런저런 얘기하며 걸으니 연예할때 기분이 들었다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하다 둘만있으니 그런가보다
집으로 오는길에 차안에서 한컷~
차안창문을 통해본 풍경도 좋다
다음엔 벗꽃핀 경안천을 보러오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