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코호텔 웨딩홀/하객 후기

by 늘긍정 2024. 3. 4.
반응형

2024.3.2

친정조카 결혼식이다
신사동 보코호텔~집에서 신분당선이 신사역까지 있어 차로 이동 하지 않아도 되고 맘이 편하다 일단 교통이 좋다

예식홀은 타 웨딩홀 보다 작은듯~
2층에 자리가 또 있다고 한다

한테이블당 8자리가 세팅 되어 있다

우리 자리~
일찍와서 자리를 잡을수 있어 다행 이다

예쁜 조카 부부 행복하길 빌어 본다

단호박스프
그후 연어 캐비어 셀러드도 나왔는데 못 찍었다

안싱스테이크 ~스테이크위 작은 상자에는 떡이 3개 들어 있었다
스테이크후 잔치국수가 나왔는데 식에 집중 하느라 찍지 못했다

커피와 조각케잌

난 생각보다 맛있게 잘먹었다
그런데 우리옆에계신 6~70대분들은 잘드시지 못하셨다 잔치국수만 조금 드시는
그래서 다들 부페를 선택 하나보다
다들 식성이 다르니

식이 끝나고 홀에 장식으로 쓰였던 꽃들을 예쁘게 싸서 나눠 주었다
받을때부터 기분이 좋다

홀에 꽃향기가 가득해서 좋았고 이렇게 하객의 집까지 꽃이 있게 하여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