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리뷰

다이소 컴파운드로 자동차 흠집제거

by 늘긍정 2021. 6. 1.
반응형

운전한지 한달정도 되었을때 아직도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 두려움이 몰려오던 그때~
친정에서 집으로 가는 골목길에서 반대편차가 오는것에 옆으로 붙이다 너무 붙여 전봇대에 차옆면이 하얗게 긁혔다
도장이 벗겨젔다 도색을 하면 비용이 많이 들거 같아서 그냥 하얗게 두줄이 선명하게 그냥 운전해 다녔다 그걸본 아버지가 맘에 걸려하시는것 같았다
난 쿨~하게 초보운전이 이정도면 괜찮지~하며
스스로를 위로했다
그래도 차 탈때마다 나도 맘이 쓰였다
그러다 알게된 다이소 컴파운드
3000원 착한가격에 한번해보자하고 남편과 사서 흠집난곳을 문질렀다
이게 왠일~하얗게 벗겨진 부분이 없어지고 원래색인 검정색이 나오지 않는가
마술을 부리는것 같았다

지금 그때 쓰고 남은 컴파운드가 차트렁크에 있어서 사진으로 찍었다
차에 쓰는 스펀지도 다이소에 있어 같이 구입했다 남편이 정말 손에 힘을 주어 닦았다
그때 흠집난 자동차는 찍어 놓지못해 없다
흠집제거된 차를 찍어 보았다

아직 손잡이는 살짝 까진 부분이 하얗다
이건 네임펜으로 칠하면 되지않을까?

중앙부분 손잡이 하얗게 벗겨진 연장선에 두줄로 선명하게 문짝에 긁힌 자국이 있었다
그런데 다이소 컴파운드덕에 싹 없어졌다

아버지가 주신차인데 좀 죄송한생각이 들었는데 다행이다
컴파운드로 닦기 전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도장이 살짝 벗겨졌으면 다이소 컴파운드 사용을 권장 해본다
손에 힘을 주어 닦느라 힘들었을 남편이 고맙다

그러나 우리는 비 전문가이고 차가 경차이다 보니 검색해보고 그냥 일단 해봤는데 결과가 생각보다 좋았다
좋은차라면 한번 더 신중히 접근할 필요가 있을듯 싶다

반응형

댓글